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인생 케이크 발견! 방배동 카페 커피나무 방배역점에서 고구마치즈케이크랑 복숭아자두아이스티 먹기


오늘은 제 인생케이크를 발견해서 신나는 마음을 안고 포스팅을 합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커피나무 방배역점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집과 가까워서 쉬는 날 혼자 기대를 안고 커피나무에 다녀왔습니다.





케이크가 맛있다는 얘기는 들었었는데, 실제로 본 것 처음이네요~! 먹음직스러운 케이크들이 줄지어 반기고 있었습니다. 매장 입구에서부터 케이크 진열장이 한눈에 보여서 들어가자마자 케이크 구경부터 시작했답니다.




친구가 커피나무 케이크를 좋아해서 이것저것 추천해 주었는데요. 제가 선택한 건 이 고구마 치즈케이크랍니다. 또 마침 오늘의 케이크로 천원까지 할인 받아서 조각케이크를 4천원 대에 먹다니 행운의 날이었어요~! 


인기도 많은 케이크인지 한 조각 밖에 남지 않아서 얼른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직원 분이 추천해주신 복숭아자두아이스티! 꾸덕한 케이크에 잘 어울리실 거라고 하셨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목이 막힐 쯤 아이스티로 쭈욱~ 내려주니 그런 행복이 또 없더라구요~~




짠! 고구마치즈케이크랑 복숭아자두아이스티입니다.


음료수 색깔이 정말 예쁘죠? 완전 반했습니다. 혼자서 예쁘다며 사진을 엄청 찍었어요~ 그리고 케이크는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가는 데 벌써 고소한 버터 향이 폴폴~! 케이크가 상당히 높아서 양도 많아서 더욱 기대 되었답니다.




한입 푹 떠서 먹었는데, 단숨에 인생케이크라고 할만 하더라구요! 버터풍미가 가득한 타르트지에 포슬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그리고 달콤한 치즈크림까지~! 정말 어깨 춤이 절로 나오는 맛이었습니다. 




목이 막힐 때쯤 아이스티를 호로록 마셔주면 시원하고 상큼하고, 느끼함을 내려주는 환상의 조합~! 밑에 복숭아랑 자두 조각들이 있어서 씹을 때마다 과일향이 퐁퐁! 오며 가며 자주 사먹으려구요.





카페 분위기도 좋고, 디테일에 많이 신경 쓴 테가 나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친구가 왜 자주 가는 지 알겠어요. 액자나 화분 등 감성적인 소품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간만에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했던 시간인 것 같습니다! 커피나무 체인점도 계속 생기는 것 같던데, 가까운 커피나무가 있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강추합니다! 그리고 고구마치즈케이크랑 복숭아자두아이스티도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