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2018 강남그랜드세일, 즐길 준비 되셨나요?

여러분~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알고 계시나요?

바로 2018 강남그랜드세일이 시작되는 날입니다~ㅎㅎㅎ

정말 기다리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9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데요.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으니 꼭! 반드시! 무조건! 참여하세요^^



2018 강남그랜드세일은 매년 이맘때 강남구에서 정말 알찬 행사인데요.

올해는 300여 개의 다양한 업체에서 참가하여 우리를 즐겁게 해줄 예정입니다.

쿠폰만 가지고 가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증정 혜택을 준다고 하니

아무리 바빠도 2018 강남그랜드세일에 참여해야겠죠?



2018 강남그랜드세일 쿠폰은 총 세 가지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데요.


1) 오프라인으로 받을 수 있는 리플렛에 있는 쿠폰 활용하기!

(인터넷 페이지 배너를 통해 다운로드도 가능하더라고요~ㅎㅎ)

2)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해서 쿠폰 사용하기!

3) 홈페이지 쿠폰 촬영 후 사용하기!


모바일 또는 인터넷 쿠폰은 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gangnam.eventme.co.kr


저는 이미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어디를 가야 할 지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PICK 한, 그리고 반드시 갈 업체의 쿠폰을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삼천리자전거 개포점이네요~ㅎㅎㅎ

요즘 살도 쪘고… 가족들과 주말마다 자전거를 타기로 했는데요.

마침 집에 있던 자전거도 낡아서 하나 구매하려고 했거든요!

그런데 마침 15%나 세일을 한다니 ㅎㄷㄷ

이건 자전거를 반드시 사라는 지름신의 계시겠죠?^^




다음 주 주말에 가족들과 여행 가기로 했는데,

마침 선글라스가 오래되기도 했고,

TV 보니까 선글라스도 유통기한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조금 더운 지방으로 가기로 한 거라 선글라스가 필요할 것 같았는데

마침 이런 좋은 기회가 ㅎㅎㅎ 

고민해보고 두 곳 중 저렴한 곳에서 구매해보려고요~



2018 강남그랜드세일! 이거 저를 위한 행사였나요? ㅎㅎㅎ

도심공항리무진도 할인해준다고 하네요~ 이게 뭐야~

저렴하게 해준다는 데 마다할 필요가 없겠죠?

이 쿠폰도 내 스마트폰 속에 저장!



요즘 커튼도 오래되어 바꿀 때가 되어서요.

이 기회에 커튼도 바꿔야겠어요.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라는 말처럼

저렴하게 커튼 바꿀 수 있는 찬스를 놓칠 수 없죠!ㅎㅎ


그리고 2018 강남그랜드세일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10월 7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게시물 공유만 해도 영화예매권 및 커피가 팡팡!

저는 이미 응모 완료! 저는 믿어요~

2018 강남그랜드세일 담당자님이 저를 뽑아줄 것을~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https://www.facebook.com/860025854050981/photos/a.864287596958140/1789652141088343/?type=3&theater



퇴근하고, 아니면 주말에 뭐할지 아직도 계획이 없으시다면,

아니 이건 약속이 있더라도 취소하고 참여해야죠~이렇게나 혜택이 많은데!

쿠폰으로 저렴하게 데이트하기도 좋고, 가족끼리 놀러 가도 좋고!

특히 이번 주말에는 최대 65%까지 세일하는 빅세일데이가 진행된다고 하니

다들 강남으로 모이세요~ 저도 갈 거니까요!ㅎㅎㅎ


* 본 포스팅은 원고료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