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정보

실무에 도움되는 MOS자격증 취득하기

실무에 도움되는 MOS자격증 취득하기 

 

 

 

 

벌써 2017년 올해도 두 달만을 남겨놓고 있는데요.
올해 목표였던 자격증 취득! 아직 목표를 이루지 못해서
부랴부랴 고군분투 중이랍니다.

 

 

 

 

 

처음엔 어떤 자격증을 준비할 지 고민했었는데
아무래도 실무에서 많이 쓰이는 자격증을 취득하는 게 여러모로
좋을 것 같아서 MOS자격증으로 정했어요!
거의 모든 회사에서 문서 작업이 Microsoft Office 프로그램을 사용하니까
MOS자격증은 실무활용도가 높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외국계 기업이나 해외 취업 시 유리하답니다.

 

 

 

 

 

 

MOS자격증 시험, 그래도 시험 난이도가 높지 않다고 해서
독학으로 충분히 가능할 줄 알았는데 아무래도 실기시험이다 보니
조금 막히는 부분이 있었어요! 그래서 한번 공부할 때 제대로 하자는 생각이 들어서
인강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로 했답니다.

 

 

 

 

 

저는 MBC IT플레이스에서 수강했는데요.
특히 기출문제 강좌가 있어서 저에게 딱 안성맞춤이었어요!
기본 이론은 충분히 공부했는데 실전에서 문제를 못 풀어내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 가장 컸거든요.

 

 

 

 

 

 

이렇게 직접 컴퓨터로 어떻게 문제를 풀어야 하는지
차근차근 처음부터 알려주신답니다!
저는 이 기출문제 강의가 도움이 많이 됐어요.

 

 

 

 

 

 

개별 강의도 저렴하지만 특히 지금 오픈기념 할인이벤트로
거의 40~50% 할인된 가격에 자유수강권을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MOS뿐만 아니라 평소에 관심 있었던 보안 분야 자격증도
준비해보려고 1년 수강권으로 질렀답니다 ㅋㅋ
자격증 준비하는 분들 비싼 돈 들이지 않고 독학으로 자격증 취득! 가능해요!

 

 

 

MBC IT PLACE 메인 홈페이지
https://goo.gl/5Koj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