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직접 먹어본 CU 편의점 음식 추천!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소개한 gs편의점 음식이

제 얼마 없는 티스토리 인기글 중에 하나더라고요,,ㅎㅎ

그만큼 사람들이 편의점을 많이 이용한다는 거겠죠?

그래서 오늘은 지에스와 쌍벽을 이루는

희대의 라이벌이죠!

CU 편의점 음식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오바 좀 보태서 집보다 더 자주 갈 정도로

편의점 애호가인 제가 선택한

맛있게 먹었던 CU 편의점 음식!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1. 속초홍게라면


사진 출처- CU 홈페이지


이름은 거창하지만

사실 익숙한 해물 맛인데요.

그렇지만 국물이 얼큰해서

해장용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시원한 국물 속에 살짝 느껴지는

게의 향,, 맛있습니다.





2. HEYROO 마시는 한 끼 고구마


사진 출처-CU 홈페이지


이 음료는 제가 점심을 못 먹었을 때

사 먹어 본 제품인데요.

그냥 인공적인 고구마 맛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고구마 맛이 진했어요!

알갱이도 살짝씩 씹혀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퍽퍽한 고구마에

같이 섞어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3. 피오레 쇼콜라 생크림 케잌


사진 출처-CU 홈페이지


급식체스러운 제목으로 한때 핫했던 디저트였죠.

평소 단걸 아주 좋아하는지라

새로 나왔다고 해서 바로 구매한 제품인데요.

초코크림이 달달하고

빨 부분도 촉촉해서

맛있게 먹었던 제품이에요!





4. 연세 마카다미아 초코우유


사진 출처-CU 홈페이지


이 제품은 손잡이가 있어 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마카다미아가 들어가 있어

아주 고소합니다.

500mL로 대용량이기도 하고

뚜껑도 있어서 두고두고 먹을 수 있어요!





5. 백종원 바싹 불고기 도시락


사진 출처-CU 홈페이지


사실 편의점 도시락은 왠지

손이 가질 않아서 거의 먹은 적이 없었는데요.

이 제품은 꽤 맛있었어요!

(역시 믿고 먹는 백종원)


불고기의 간도 잘 되어있었고

반찬들도 조화로워서 잘 먹었답니다.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양이라

간편한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6. HEYROO 빅 요구르트


사진 출처-CU 홈페이지


대용량 요구르트는

다른 편의점에서도 많이 있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CU께 제일 맛있었어요!

뭐가 맛있다, 맛없다 이런 뜻이 아니라

개인적인 취향이었습니다 :)

요구르트를 맘껏 먹고 싶은 분들은

한번 사드셔보세요!






이렇게 해서 제가 맛있게 먹었던

CU 편의점 음식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요새 편의점은 웬만한 식당 못지않게

다양하고 알찬 식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제가 소개해드린 제품 중에

혹시 안 먹어본 음식이 있다면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