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스타벅스에서 맛있게 먹은 디저트&베이커리 추천!(주관주의)

안녕하세요!

지난번 스벅음료 추천에 이어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디저트&베이커리를 추천할건데요.

스벅은 음료도 맛있지만

디저트도 유명하쥬? ㅎㅎ



아아와 함께

달달한 디저트를 먹으면

그야말로 천국이 따로 없자나여!!



제가 맛있게 먹었던

스타벅스 디저트&베이커리

추천해드릴게용!





1.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사진 출처-스타벅스


살짝 데워먹어도 맛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차갑게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촉촉한 카스텔라를 먹다보면

등장하는 부드러운 생크림,,

부드러운 식감이 최고!





2. 블루베리 쿠키 치즈 케이크


사진 출처-스타벅스


여러분

저 진지합니다.

이거 진짜 맛있어요!!!

제 최애 케이크입니다.

진짜 이 케이크 존재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효

케이크라기보단 타르트에 더 가까운데

위에 올려진 블루베리도 달달하고 맛있답니다.

뭣보다 치즈맛이 진해서 넘 좋다눙ㅠㅠ





3. 클래식 초콜릿 케이크


사진 출처-스타벅스


완조니 진한 초코케잌이에요!!

거의 브라우니에 가까운

꾸덕꾸덕한 식감.

꼭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먹어야 합니다.

진짜 미친 듯이 단 케이크가 땡길 때

먹어주면 최고에요ㅠㅠ





4. 바비큐 치킨 치즈 치아바타


사진 출처-스타벅스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닌데

전 약간 매콤하고 치킨 들어간 걸 좋아해서

자주 먹었던 베이커리에요!

치아바타가 담백해서

약간 매콤한 치킨의 맛을 중화시켜주는 것 같아요.





5. 올리브 타파네이드 샌드위치


사진 출처-스타벅스


예전에 신메뉴로 나왔을 때

궁금해서 먹어봤던 메뉴입니다.

근데 맛있더라구요!

자극적이지 않고 딱 기본적인

샌드위치 맛이었습니다.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에용





6. 치포틀레 치킨 샐러드 랩


사진 출처-스타벅스


여러분!

이거 시즌한정이래요ㅠㅠ

공식홈페이지 보다가 알아버렸다는,,

일단 이건 랩이라서 그런지

먹기가 편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당근이 아삭아삭 씹히는 게

괜히 건강한 요리 먹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이었답니다.

맥도날드 스낵랩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것도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7. 블루베리 마카롱


사진 출처-스타벅스


사실 전 마카롱은 웬만하면 다 좋아하는데요.

특히 블루베리 마카롱이 맛있더라구요!

안에 시럽이 들어서 그런지

맛도 진하구 괜찮았습니당 ㅎㅎ

좀 비싸긴 해두 (2700원)

크기도 크고 쫀득하니까

한번 드셔보세용!







적고 나니까

케이크랑 샌드위치 종류만 먹은 것 같네요 허허

담엔 다른 종류를 도전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