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에 대해/뷰티 후기

입생로랑 틴트 따뚜아쥬 꾸뛰르 13호 트루오렌지 발색 후기!

몇 달전 선물받은 입생로랑 틴트!

제가 요새 정말 잘 바르고 다니는 틴트인데요.


역시 립은 입생로랑인 것 같습니다.




사진 출처: 입생로랑 홈페이지


바로 요것입니다!!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13호

공홈 사진도 아주 영롱보스,,





바로 요것!!

쓴지 꽤 돼서

왤케 꽤죄죄한 것 같쥬,,ㅋㅋㅋㅋ

밑에 유리? 부분이 굉장히 고급지답니다.






입생로랑 따뚜아쥬 꾸뛰르 13호!!

근데 왤케 손이 물갈퀴처럼 나왔을까여,,







따뚜아쥬 꾸뛰르는

팁도 이쁜데요.


자세히 보시면

입생로랑 로고가 적혀있답니다!!




그럼 발색샷 보여드릴게요~~






손털은 무시해주세여,,ㅎㅎ

1이라고 써있는게

1번 바른거고

3이 3번 바른건데요.


저렇게 보면 별 차이 없지만

입술에 바르면 덧바를수록 진해져요!



처음엔 촉촉하게 발리다가

나중에 보송보송하게 마무리 되는데요.


그래서 바르기 전에 충분히 각질제거를 해줘야 한답니다!




제품명은 트루오렌지지만

레드끼가 더 많이 도는 립이었어요!!





바르고 바로 지웠는데

그새 착색이 되있더라구요.


지속력도 짱!!




이상 입생로랑 틴트 리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