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에 대해/뷰티 이모저모

바디미스트 추천!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이 나는 제품들

안녕하세요~!


저는 왠지 향수는 부담스러워서 바디미스트를 자주 뿌리는데요.

향수만큼의 지속력은 없지만

독하지 않고 은은한 향기가 나서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주변 사람들이 냄새 좋다고 하면 괜히 뿌듯하기도 하구요 ㅎㅎ

그리고 향수보다 저렴해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써봤던 바디미스트 중에서

향기가 마음에 들었던 제품들을 소개해드릴게요~!











1. 바디콜로지



제품명: 트롤리 유얼스



대용량이고 마침 세일중이어서 구매했던 제품인데요.

지속력은 별로 없지만

오래오래 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에 뿌렸을 때는 향이 좀 진하지만

금방 옅어진답니다.








2. 바디판타지



바디판타지는 유명한 바디미스트 브랜드죠!

그래서 그런지 정말 다양한 향의 바디미스트 제품들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향들이 많아서

자주 애용하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제품명: 에메랄드 셔벗 판타지



이건 요새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비누향이 나면서도 청량한 느낌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약간 샴푸냄새? 비슷하기도 하고

향도 은근히 오래가서 괜찮은 것 같아요.




제품명: 퓨어솝



제품명처럼 은은한 비누향이 나는 바디미스트에요.

많이 뿌려도 향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는데요.

대신 지속력은 약해서 자주 뿌려줘야 한다는 점!






제품명: 트와일라잇



제가 샀던 건 아니고 선물 받았던 제품인데요.

향이 좀 강했어요. ㅋㅋㅋㅋ


사실 전 은은한 향을 좋아하는지라

처음에는 잘 안 썼던 제품인데요.

소량만 적당히 뿌려주면 괜찮더라구요.

깊고 진한 향을 원하신다면 추천합니다!








3. 해피바스




제품명: 로맨틱 체리 블라썸



해피바스하면 바디제품으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믿고 구매했었습니다 ㅎㅎ


향이 가벼워서 샤워하고 난 뒤에

뿌려도 괜찮겠더라구요.

저는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었는데요.

지금은 올리브영 홈페이지에 제품이 없더라구요ㅜㅜ

매장마다 다른 걸까요..?


해피바스 공홈에도 제품이 안 나와있고,,

그래도 11번가나 지마켓같은 곳에서는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암튼! 가벼운 향이라 데일리로 뿌리기 좋답니다.










저처럼 자연스러운 향을 좋아하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들도 잘 맞으실거에요!

은은한 향기와 함께 기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