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에 대해/뷰티 이모저모

올리브영 헤어오일/에센스 추천! 상한 머릿결을 부드럽게





안녕하세요! 어느덧 금요일이 다가왔네요.

내일이면 드디어 주말!! 씬나는군요 ㅎㅎ


여러분은 헤어오일이나 에센스 자주 사용하시나요?

저는 잦은 염색과 파마로 인해 머릿결이 남아나질 않았는데요.


한때는 머리를 기르려 했으나,,

빗자루가 되어 버린 머리카락을 유지하기가 힘들더군요.

몇번이나 칼단발로 잘랐는지ㅜㅜ 흑흑


계속 잘라줘도 한 번 상한 머리인지라 잘 돌아오지 않더라구요. ㅠ

그래서 좋다는 헤어오일/에센스는 다 써본 결과

지금은 간신히 사람 머릿결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써본 제품들 중에서

괜찮았던 올리브영 헤어오일/에센스를 추천해드릴게요!









1. 마쉐리



마쉐리는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향이 정말 좋죠!

그리고 헤어케어 브랜드로 유명하기도 해서

올리브영에 가면 새로운 제품이 나왔나 한번씩 구경하곤 해요.





사진 출처: 올리브영 홈페이지



마쉐리 아쿠아 듀 에너지 EX




이 제품은 에센스 타입인데요.

묽은 제형이라 그런지 머리카락에 빠르게 흡수되더라구요.

오일은 아무래도 좀 끈적이는 게 있는데

이건 에센스라 그런지 많이 발라도

머리가 기름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진 출처: 올리브영 홈페이지



마쉐리 헤어 프래그런스 EX



고기냄새, 기름냄새 등으로

얼룩진 머리를 향기롭게 만들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에용 ㅎㅎ



스프레이형이라 칙칙 뿌려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고깃집에서 알바할 때 유용하게 썼던 제품이에용

근데 스프레이라서 너무 많이 뿌리면

머리가 떡지는 불상사가 발생할수도 있답니다. ㅋㅋㅋ

그래도 향이 좋아서 냄새 가리기에는 최고!!












2. 미쟝센


사진 출처: 올리브영 홈페이지



미쟝센 오리지날 세럼



기적의 오일 세럼이라 불리는 제품이죠.

헤어 오일중에서 제일 잘 알려진 제품 같은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효과도 괜찮답니다.

다만 크기가 작아서 빨리 쓴다는 점?











3. 포레스트스토리


사진 출처: 올리브영 홈페이지



포레스트스토리 매트라이트 워터스프레이



은은한 향을 원하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은 제품입니다 ㅎㅎ

스프레이형이지만 미스트 같이 가벼운 느낌인데요.

그래서인지 많이 뿌려도 머리가 떡지지 않았어요.

생일선물로 받아서 알게 된 브랜드였는데

너무 좋아서 다 쓰고 하나 더 구매했던 기억이 나네요.











4. 실크테라피  


사진 출처: 올리브영 홈페이지



실크테라피 195KIT 헤어에센스



실크테라피는 워낙에 유명한데요.

다만 가격이 좀 사악해서 망설였던 제품이었습니다.

다행히 홈쇼핑에서 싸게 구입해서 써 봤는데요.

(올리브영에서도 팔고 있어요!!)



써보니 왜 좋은지 알겠더라구요.

오일이지만 끈적이지 않고

확실히 바르고 나면 머릿결이 한결 부드러워져요.

저는 머리카락 끝쪽에만 살짝씩 발라주고 있답니다.











확실히 헤어 오일/에센스를 같이 사용하니까 전보다 머릿결이 좋아지는 게 느껴지더라구요.

상한 머릿결로 고민인 분들은 오늘 추천해드린 제품 한번 사용해 보세요!

드라마틱하게 좋아지지는 않지만 사람 머릿결 정도는 만들어 준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