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 대해/동물 이모저모

요즘 대세! 쥬씨 메뉴 추천합니다 >0<

올여름 아주 핫했던 쥬씨!

커피를 싫어하는 분들이나 어린 아이도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어서 인기가 대단했죠

저 역시 쥬씨를 엄청나게 방문하며 월급을 해치웠어요...ㅎㅎ

다행히 저렴한 가격 덕분에 큰 지출은 없었지만요.. ^^


쥬씨의 메뉴가 워~~~낙 다양해서, 어떤걸 먹어야 하나 고민하는 분들 많으셨을거에요!

자칭 타칭 쥬뜨! 매니아로서 제가 쥬씨 메뉴 추천해드릴게요 :) 



쥬씨 메뉴 추천 1. 새콤달콤! 오파 (오렌지 + 파인애플)



오렌지와 파인애플의 조합이라니~ 무슨 맛일지 상상이 잘 안가시죠?

개인적인 감상(ㅎㅎ)으로는 아이스크림 중에 생귤탱큘 하드와 비슷한 맛이에요. 

오렌지의 상큼하면서도 떫은 맛과 파인애플의 달콤함이 어우러져요. 

좌측에 HIT가 붙어있는걸 보니 쥬씨 제품 중에서도 인기가 좋은가봐요! 



쥬씨 메뉴 추천 2. 청포도



청포도는 일반 보라색 포도보다 더 달콤한 맛이 강하답니다. 

청포도 쥬스는 달콤한 맛과 함께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갈증이 날 때는 수박주스와 요 청포도주스가 최고 ^^



쥬씨 메뉴 추천 3. 토마토



다이어트 중인 분들은 쥬씨의 토마토를 추천해요.

토마토 자체의 칼로리가 굉장히 낮죠~ 1년 내내 다이어트를 하는 저같은 사람에겐 최고...!

쥬씨는 당도 조절 가능한 점 아시나요? 조금 덜 달게 해주세요~ 혹은 시럽은 빼주세요~~ 라고 말씀하시면 

단 맛은 조금 덜하지만, 다이어트와 건강에는 더욱 좋은 생과일주스를 즐길 수 있어요 ^^



쥬씨 메뉴 추천 4. 수박주스




수박주스는 수박이 나는 여름철에만 즐길 수 있어요. 아직도 안먹어봤다면 지금이라도 꼭 드셔보세요!  

갈증을 한~방에 해소해주는 시원 깔끔한 수박의 맛이에요. 

수박주스 외에도 이번 여름엔 복숭아, 천도복숭아, 자두 주스도 나왔어요! (지금은 판매가 중단된 듯 하네요.)

요런 특정 시즌에만 먹을 수 있는 음료는 뭔가 더 애틋하고...! 꼭 먹어야 할 것만 같은 느낌 >_<



쥬씨의 저렴한 가격에, 달콤한 맛에 푸욱 빠져버렸답니다 ㅎㅎ

XL 사이즈로 시키면 배가 불러서 식사대용으로도 괜찮은듯?ㅎㅎ


쥬씨 메뉴 4가지 추천드려봤네용 :) 

참고해서 즐거운 쥬스타임 가져보세요^^ 



*모든 사진의 출처는 쥬씨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