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 대해/고양이

동물농장 사람처럼 앉아있는 고양이 메주!


오늘의 주인공은

귀여운 스코티쉬폴드 고양이

메주!


평범해 보이는 이 냥이에게는

어떤 비밀이 있는 걸까요?





오늘도 열일하는

동물농장 피디님 ㅋㅋㅋㅋ





그런데!

갑자기 사람처럼 앉는 메주??

그렇습니다.

앉는 자세가 일반 고양이와는

정말 다른 메주!!

사람처럼 앉는 모습이

메주의 비밀이었는데요.





주인분께서는

원래 모든 고양이가

다 저렇게 앉는 줄 아셨다는데요.


나중에 주변 친구들이

너네 집 고양이는 왜 그렇게 앉냐고 해서

그때부터 특이하게 앉는다는 걸 아셨다고 해요!






간식을 잘 받아먹다가도

금방 저렇게 사람처럼 앉아버리는 메주.

뒷모습이 친근하네요. ㅋㅋㅋㅋ





자막과 씨지 ㅋㅋㅋㅋ

원래 옆에 고양이처럼 앉아야 하는 거 아닌가요..?

티비를 볼 때도 한결같은 자세를 유지하는 메주!







혹시 사람 아니신지,,

어쩜 저렇게 싱크로율이 맞나 모르겠어요.

메주와 주인분의

케미도 한몫하네요.






고양이들이 환장한다는

잡기 놀이를 해도

금세 흥미를 잃고 앉아버리는 메주.


너 혹시 묘생 2회차니,,?





손 핥는 거 아닙니다.

간식 먹는 것입니다.


저 자세로 있을 때는

간식도 직접 갖다 줘야 먹는다고 해요.





메주는 태어난지 3개월 째에

갑자기 사람처럼 앉기 시작했다는데요.






알고보니 무려 3년 동안

저 자세를 유지했던 것입니다.




동물농장의 단골코스!!

혹시라도 무슨 문제가 있는 건 아닌지

정밀 검사를 받아보기로 했는데요.





다행히 메주는 정상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처럼 앉아있는 걸까요?





알고 보니

우연히 취한 이 자세가

너무 편해서 바꾸지 않았던 것!


근데 진짜 편해 보이긴 하네요. ㅎㅎ





지금처럼 앉아있는 것은 괜찮지만

자주 움직이지 않아서

뚱냥이가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적절히 운동만 시켜주면 된다고 합니다!


별일이 아니라서 참 다행이에요.

앞으로도 편한 자세로

주인분과 행복하게 살길~!



* 사진 출처-동물농장 애니멀봐 유튜브 채널



>>애니멀봐 사람처럼 앉아있는 고양이 메주 이야기<<

https://youtu.be/wUlfy1iW6M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