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 대해/고양이

동물농장 누워만 있는 무기력한 고양이 레브!


머엉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이 멍때리고 있는 고양이가

오늘의 주인공인 레브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왜 그러고 있니ㅠㅠ


고양이 레브는 최근 들어

하루종일 누워만 있는다고 하는데요.




자막과 싱크보소,,

뭐가 그리 피곤한 건지

바닥과 물아일체가 된 레브.




아까랑 같은 사진 아닙니다.

주인분 말로는 몇 달 전만 해도 엄청 활발한 아이였는데

갑자기 어느 순간 누워만 있는다고 하는데요.


한두 시간은 기본이고

심하면 3시간 이상을 누워만 있는다고 해요.





레브를 움직이게 하기 위한

특단의 조치!


바로 고양이들이 환장하고 먹는다는

츄르!!

이거면 레브도 움직이지 않을까요?




하지만 츄르마저도

레브의 무기력을 막을 순 없었다,,


쳐다는 보는데

먹으러 오지를 않아서

결국 주인분이 직접 츄르를 대령한다고 해요 ㅠ


먹는 것도 귀찮아하는 레브,

마치 주말의 제 모습을 보는 것 같군요.





예전에는 산책도 좋아하고

엄청 활발한 냥이었는데

어쩌다가 무기력 냥이가 되 버린 걸까요?







그러나 레브에게는

엄청난 비밀이 있었으니,,







시간은 흘러 밤이 되고

모두들 잠든 야심한 새벽,,



그런데,,!

레브가 안 잡니다!




자막=내 심정


레브가 두 다리로 일어난 모습을

드디어 보네요 ㅋㅋㅋㅋㅋ


아주 미친 듯이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레브.

낯설다 너,,




아주 집에 있는

모든 장난감이란 장난감은

다 가지고 노는 레브.

레브도 고양이였습니다,,




밤에 그렇게 놀아댔으니

아침에 피곤한 게 당연한 거였네요.




아침에 일어나보면

항상 장난감 옆에 누워있어서

그냥 그 옆에서 자나 보다 하셨다는 주인분.

이렇게 밤에 오래 놀고 있을 줄은

전혀 몰랐다고 하시네요.




이런 생활이 지속되다간

건강에도 안 좋을 수 있어서

어느 정도 라이프 스타일을 맞춰줘야 한다는데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낮에는 레브가 제일 좋아하는

레이저 게임으로 실컷 놀아준 후

밤에는 같이 자는 것!




ㅋㅋㅋㅋㅋ

이제는 낮에도 넘어질 정도로

혼신의 힘을 다해 노는 레브.





얼마 후,,

낮에 놀기는 하는데

너무 놀게 되었다는 레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을 보면 저 프린터기를 

딸깍딸깍 거리는게

넘 귀엽더라구요.





그래도 생활 패턴이 맞춰져서

참 다행이에요!

레브가 갑자기 야행성이 된 이유는

정확하진 않은데요.


집사님 말로는

본인이 한번 밤을 새서 

게임을 한 적이 있는데

레브가 그걸 보고 

따라 한 게 아닐까 하신다고,,




앞으로는 낮에 많이 놀고

밤에 잘 자는 냥이가 되길!






* 모든 사진 출처: 동물농장 애니멀봐 유튜브 캡처





▶애니멀봐 레브편 보기◀

https://youtu.be/EOglru9I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