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귀염귀염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추천 :)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한번 사기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것 같아요.

사실 그리 비싼 금액도 아니라서 야금야금 사다보니

어느새 쓰고 있는 이모티콘만 20개 가까이 되어버렸다지요.. 허허

가끔은 제가 뭘 샀는지도 까먹곤 한답니다. 


나름 카카오톡 이모티콘 부자로서!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이모티콘 중에서

귀염뽀짝한 이모티콘들을 추천해드릴게요 :)









제목부터 넘나리 귀여운

아기 오구의 뿌시레기 생활!!

오리너구리를 줄여서 오구라고 하는 것 같아요.

사실 동생이 사용하던 이모티콘인데

귀여원서 저도 질러버렸어요 ㅋㅋㅋㅋㅋ





이것 좀 보세여,,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카톡에서 한번씩 날려주면

다들 귀여워 듀금,,


개인적으로 저는 이모티콘에 글씨가 많은 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요.

이건 글씨가 많지 않고

모션도 아기자기해서 냉큼 사버렸답니다.













네이버 인기 웹툰인

대학일기에서 출시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입니다.

벌써 시리즈가 6개나 있는데요.

다 넘나 센스 있고 귀여워요 ㅋㅋㅋㅋ




이모티콘만 봐도

대학 생활의 고달픔이 아주 잘 느껴지지 않나요?


제 주변 친구들도

대학일기 이모티콘은 다 하나씩 가지고 있더라구요.

뭔가 감정 표현하기에도 좋은 이모티콘이 많아서

다양한 상황에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카카오 캐릭터들의

아기 버전 이모티콘입니당






귀엽쥬ㅠㅠㅠㅠ

저의 최애 이모티콘 중 하나랍니다.

카카오 오리지날 이모티콘이랑은 다른 느낌이죠?

특히 앞니만 빼꼼 나온

어피치가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귀여우면서도 약간 병맛스러운 이모티콘인데요.

과격한 개구리라는 제목처럼

모션들이 좀 과격하고 강하지만

전체적으로 아주 귀엽답니다 ㅎㅎ






안 좋은 일이 있었을 때

사용하기 좋은 이모티콘들이 많죠?








이모티콘은 왜 사도 사도 부족한 걸까요,,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사고 싶고ㅠㅠ

이모티콘은 때로는 말보다 더 효과적으로

의사 표현을 할 수 있는 수단인 것 같아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거겠죠?

그럼 저는 또 귀여운 이모티콘 없나 찾으러 가야겠습니다. 총총



* 모든 사진 출처: 카카오톡 이모티콘샵 PC버전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