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프랜차이즈 창업 준비 점포라인으로 준비해요

팍팍한 회사 생활에 지쳐 요즘 제가 준비하고 있는 것들이 있는데요.

바로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개인 창업보단 위험부담이 조금 덜하지 않을까 싶어서 프랜차이즈 창업을 선택했는데요.

프랜차이즈 창업 준비 과정을 여러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해요!




프랜차이즈 창업, 가장 먼저 창업 아이템 정하기

프랜차이즈 창업이라고 하면 사실 워낙 폭이 넓죠~

요식업부터 판매업, 서비스업까지 업종이 다양한데요. 

저는 디저트 전문점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요즘 워낙 디저트 업계가 활발하니까 요거 이외엔 눈길도 안가더라구요..






프랜차이즈 창업 준비 점포라인에서

다들 아시다시피 저는 창업 초보자일 뿐이고….

겁이 많은 성격이라 정말 창업 준비하는데 어려움을 많이 겪었어요.

그리고 사업은 아이템과 스피드 싸움이라고들 하잖아요. 저는 둘 다 부족했거든요..!

혼자 준비하다가 결국 점포라인이라는 점포매매 업체의 도움을 받기로 했는데요.

이게 신의 한 수였어요. 점포라인 에이전트 팀장님 덕분에 진짜 일처리 속도가

두 배 아니, 열 배는 빨라졌거든요! 






특히 꼼꼼하게 상담해주셔서 진짜 마음이 많이 놓였어요.

처음이라 불안한 것도 많았는데 제가 놓칠 수 있는 것도 다 잡아주셔서 

좀 더 수월하게 준비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프랜차이즈 창업은 철저한 준비가 답!

이건 제가 프랜차이즈 창업을 준비하면서 느꼈던 점이에요.

아무래도 프랜차이즈 창업 본사 컨펌이 있어야 진행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서류나 진행일정, 진행 과정 등을 꼼꼼하게 정리해놓는 것이 나중에 편리하더라구요~

이것도 사실 점포라인 에이전트 팀장님께 얻은 정보였어요!

처음부터 다 기록하고 정리해두었더니 나중에 본사 직원 분께 좋은 얘기도 들었답니다.



요즘 프랜차이즈 창업 준비하는 분들 제 주변에도 많은데요.

모두들 열심히 노력해서 준비하는 만큼 성공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도 많이 나누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