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상도역 카페 레몬 샤베트가 맛있었던 커피나무 상도역점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오늘은 제가 요즘 푹~ 빠져있는 디저트 하나를 소개하려구요~!

바로, 커피나무 5월 신메뉴인 레몬샤베트인데요. 정말로 일주일 한번은 꼭 먹으러 가게 되는 것 같아요. 집이 상도역 부근이라서 커피나무 상도역점을 자주 방문하고 해요!



매장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케이크들! 하나 먹을까 마음이 혹 했었는데, 점심을 든든하게 먹었던 터라, 꾹 참기로 했습니다ㅠ.



핑크레몬샤베트는 바로 요녀석이랍니다~ 보기만 해도 휴양지에 가고 싶은 비주얼이죠ㅠㅠ

커피나무 레몬샤베트는 리얼레몬샤베트, 핑크레몬샤베트, 블루레몬샤베트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제가 하나하나 다 먹어보았는데 리얼레몬샤베트가 조금 더 새콤하고, 핑크레몬샤베트와 블루레몬샤베트의 맛은 비슷한 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핑크레몬샤베트가 제일 비주얼이 예뻐서, 이걸로 가장 많이 먹어요ㅎㅎ



샤베트 안에 있는 알갱이 보이시나요? 잘게 자른 레몬청이 들어 있는데요. 씹는 맛도 있고, 상큼해서 맛있어요~ 맛은 유자차 건더기와 비슷한 느낌이에요!



웬만한 레몬에이드 보다 더 새콤하고 시원해서 정말 취향 저격했답니다. 처음 먹었을 때 정말 신세계였어요. 딱 원하던 새콤달콤함! 다른 카페에서 레몬에이드 시켰을 때 새콤함보다 단 게 더욱 커서 금방 질리고 실망했었는데ㅠ 커피나무 레몬샤베트가 그 갈증을 딱 잡아줬어요~



카운터 바로 옆에 이렇게 신메뉴 판넬이 있어 찍어보았어요~! 블루레몬샤베트랑 리얼레몬샤베트 이미지는 이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빙수도 신메뉴로 출시되었는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어요. 다음번엔 친구와 함께 방문해서 딸기치즈빙수! 먹어보고 싶네요~



커피나무 매장 내부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테이블과 편안한 인테리어로, 공부하거나 책을 읽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혼자 오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레일 조명으로 감각적인 느낌까지 받을 수 있었는데요. 블랙 레일 조명이 시크함을 더해주는 것 같네요. 



이렇게 개인 좌석이나 1~2인 좌석도 잘되어 있는데다가, 콘센트도 여기저기 있어서 노트북을 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 많이들 찾는 데는 다 이유가 있나봐요~



더운 여름엔 역시 카페만한 데가 없는 것 같아요. 시원한 매장과 맛있는 디저트들 천국! 올 여름에는 저와 함께 상큼한 샤베트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커피나무 레몬샤베트 강추 합니다!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랜차이즈 창업 준비 점포라인으로 준비해요  (0) 2018.07.18
0703  (0) 2018.07.03
0622_당신의 이름을 지어다가 며칠은 먹었다  (0) 2018.06.22
0603_  (0) 2018.06.04
0531_  (0) 2018.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