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이모저모

귀염뽀짝 asmr 유튜버 띠예를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 핫한 유튜버를 소개해드릴건데요.

바로 초등학생 asmr 유튜버 띠예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실 것 같은데요.

귀여운 얼굴로 이런 저런 음식을 씹어 먹는 모습이

토끼 같다며 전국의 주접킹들을 불러 모르고 있답니다.

(저도 그 중 하나라는 건 안비밀)






이미 슈스가 되버린 이 아이,,

구독자 수만 무려 27만명인데요.

며칠 전에 봤을 때는 십만명 언저리였는데

정말 빠른 속도로 구독자수가 늘고 있네요!

아마 이 포스팅이 올라갈 때쯤엔

30만명이 넘을 것 같습니당 ㅎㅎ






아직 동영상은 5개 밖에 안 올렸지만

거의 모든 동영상이 100만뷰가 넘었는데요.

처음 올린 바다포도 asmr은 무려

300만명이 넘게 봤답니다!!

저도 이 조회수에 한몫했다눙,,

넘 기여운 띠예ㅠㅠ







저 동글동글한 자막 좀 보세여!!

자막까지 귀여울 줄이야,,

띠예가 처음 올린 영상은  바다포도 asmr 인데요.

오독오독 작은 입으로 씹는 모습이

정말 앙증맞네여ㅜㅜ


아직 애기라서 고추장을 매워하는 모습,,

정말 전국 으른들의 주접을

불러일으킬만 하구나!!!






피드백도 빠른 이 친구!

이모가 사주셨다는 것도 왤케 귀엽죠,,?

그냥 다 귀엽다 너,,

구독자 의견을 반영해 토끼모자까지 써주다니

팬서비스까지 제대로 해주는구나 띠예야ㅠㅠ

토끼모자를 쓰고

동치미를 오독 오독 씹는 모습이

진짜 토끼 같아요.





띠예 채널은 전국의 내로라 하는 주접킹들의

댓글 보는 재미도 있는데요!






진짴ㅋㅋㅋㅋㅋ

웃긴 주접 댓글이 너무 많아서

다 캡쳐해오고 싶었지만,,

보면서 웃었던 거 몇개만 가져와봤읍니다.


어떻게 저런 생각들을 하는건지

정말 대단해옄ㅋㅋㅋㅋ





야무지게 소리도 잘내고

댓글 보는 재미까지 있는

asmr 유튜버 띠예!

갑작스러운 인기에 놀랐겠지만

앞으로도 잘 커주었으면 좋겠어요~!

프로 유튜버가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

이모두 응원할껭 >_<




<띠예 유튜브 채널 링크>

https://www.youtube.com/channel/UC005BPECU5QAR2JVItQOswg/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