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이모저모

힐링 그 자체인 동물/강아지 유튜브 채널 소개: 소녀의행성


요새 제가 정말 즐겨보는 동물 유튜브 채널이 있는데요. 

바로 ‘소녀의행성’(GirlsPlanet)이랍니다. 

채널 이름부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소녀의행성은 레브라도 리트리버인 소녀와 

포메라니안인 행성이의 일상을 담고 있는 채널인데요. 

강아지들의 이름을 따 소녀의행성이라는 채널이 되었답니다.




사진 출처: 소녀의행성 유튜브 캡처


소녀의 행성은

벌써 구독자가 60만 명이 넘은

인기 채널인데요.


이 채널이 인기 있는 이유는

대형견인 소녀와 소형견인 행성이의

엄청난 케미가 아닐까 합니다.





사진 출처: 소녀의행성 인스타그램


요 아이들이 바로

소녀와 행성이인데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

둘이 투닥 대는 모습을 보면

절로 엄마 미소가 지어진다는,,




사진 출처: 소녀의행성 유튜브 캡처


소녀의행성 영상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영상 더보기란에는 항상 소녀와 행성이의 프로필이 적혀 있는데요.

소녀와 행성이의 특징이 너무 웃겨요ㅋㅋㅋ


원래 행성이 특징이

(바뀔맘이 없어보임)이 아니라

곧 바뀔거라 기대하고 있음! 이런 내용이었는데

커서도 변하지 않은 행성이,,ㅋㅋㅋㅋ

똑똑한 바보 말썽쟁이와 낑낑쟁이,, 정확합니다!!






요 아이들은 커서도 넘나 귀엽지만

어렸을 때도 한 귀여움 했는데요.





사진 출처: 소녀의행성 인스타그램


으윽,,심쿵사ㅠㅠㅠㅠ

요 아이는 소녀의 어릴 적 사진인데요.

진짜 인절미 같은 모습,,

빼꼼 튀어나온 발바닥마저 귀엽구나ㅠㅠㅠ

저 검정 콧망울 한번만 만져보고 싶네요,,




사진 출처: 소녀의행성 인스타그램


진짜 뽀시래기ㅠㅠㅠ

행성이의 더 쪼꼬미 시절,,

지금도 작지만 더 작은 모습이라니!!

저 작은 몸으로 하품하는 모습이 넘 귀엽네요.

정말 솜사탕 같은 모습 ㅠㅠ







소녀의행성 채널은

두 강아지의 일상, asmr 영상을 주로 찍는데요.

간간히 강아지 용품 리뷰와

강아지 훈련법 등을 알려주기도 해서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들, 혹은

키우려는 사람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채널이에요.





그럼 제가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본 소녀의행성 영상들을 추천해드릴게요!






1. 강아지에게 이유 없이 칭찬해보기

https://youtu.be/ucfFKcgusMs

사진 출처: 소녀의 행성 유튜브 캡처


썸네일부터 느껴지는

그들의 똥꼬발랄함ㅋㅋㅋㅋ


주인분께서 강아지들을 칭찬할 때

목소리가 굉장히 하이톤이 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이 뭔 말인지도 모르는데

신나서 펄쩍펄쩍 뛰는 게

바보 같으면서도 귀여워요ㅋㅋㅋ


주인분이

너 강아지였어~~~?

너 강아지였구나~~~

이렇게 아무말 하면서

칭찬하는 게 넘 재밌답니다 ㅋㅋㅋ




2. “먹어” 대신 다른 말을 해보았습니다

https://youtu.be/1NNVuQ-ERdc

사진 출처: 소녀의행성 유튜브 캡처


소녀와 행성이는 훈련이 아주 잘 된 강아지들인데요.

먹어! 라고 하기 전엔 음식을 안 먹는답니다.

(똑똑이들)


하지만 음식을 앞에 두고

먹어 라는 말 대신 다른 말을 했을 때

이 아이들의 반응은 어떨까요 ㅎㅎ

아이들이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이 귀엽고 웃기답니다.




3. 상어연골 먹는 소리(asmr)

https://youtu.be/2i-yCqKKrWg

사진 출처: 소녀의행성 유튜브 캡처


소녀의행성은

매번 신기한 강아지 간식 asmr을 찍는데요.

다 소리가 좋지만

특히 상어연골 먹는 소리가

오도독하면서 아주 좋았어요.


소녀가 건치(?)라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던 영상인데요.

확실히 소형견과 대형견은

먹는 양이 차이가 난다는 걸 알 수 있는 영상이랍니다!


4. 무럭무럭 자라서 울타리를 통과할 수 없는 행성이

https://youtu.be/kqdxKw-mOj4

사진 출처: 소녀의행성 유튜브 캡처


행성이가 무럭무럭 크고 있다는 걸

아주 잘 보여주는 영상인데요.


예전에는 닌자처럼 슉슉 울타리를 잘 넘어갔지만

고새 몸집이 커져서 울타리를 못 넘는 행성이ㅠㅠ

당황해 하는 모습이 참 귀여워요.







대형견과 소형견의

귀염뽀짝한 케미와

센스 있는 영상을 보고 싶다면

소녀의행성 채널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