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 대해/동물 이모저모

동물농장 누워있는 강아지 오쏠이ㅋㅋㅋㅋ


동물농장에 나왔던 강아지들 중에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아이가 있었죠?

바로 오쏠이인데요.






애견카페에서도 발라당 누워버리는 너란 아이,,

친구들이 같이 놀자고 해도

눈 하나 깜짝 안 합니다.






편안-







강아지들이 환장하는 간식타임!!


역시 우리의 주인공 오쏠이는

절대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치만 간식은 먹고 싶은지

손만 왔다갔다 ㅋㅋㅋㅋㅋㅋ

그냥 한번 일어나면 되잖니ㅠㅠ


어쩐지 주말에 밥 먹기도 귀찮아 하는

저의 모습을 보는 것만 같군요,,







결국 누워서 간식을 겟-또 합니다.






원래 배를 보이는 건

약점을 드러내는 것이라

보통 개들은 싫어한다고 하는데요.






오쏠이: 약점? 그게 머지 ㅇㅅㅇ

하는 것만 같네요.






같이 사는 또 다른 포메인

망또랑 잘 놀다가도





금세 스르륵 누워버리고 마는 오쏠이

털이 빵실해서 그런가 더 편안해보이네욬ㅋㅋ






산책도 잘 하다가





발라당-★


아무리 털이 있다고 하지만

안 딱딱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샤워도 예외 없습니다.

몸에 물이 닿건 말건

무념무상으로 누워있는 오쏠이






동물농장의 단골코스죠?

계속 누워만 있는 오쏠이의 몸에

이상은 없는 지 검사를 해봤습니다!






다행히 아주 건강하다는 오쏠이!

오쏠이는 그저

누워 있는 걸 좋아하는 좀 특별한 강아지였을 뿐,,




그렇지만 맨몸으로 자꾸 바닥에 누우면

아플 수 있으니

오쏠이를 위한 특별 맞춤옷을 제작하기로 했는데요.






짜쟌


등에 쿠션이 달린

오쏠이 맞춤형 옷입니다.

(넘나 귀엽)






훨씬 편해보이는 오쏠이 ㅋㅋㅋㅋ

장소는 바뀌는데

정말 한결같은 오쏠이의 자세,,


앞으로 더욱 편안한

견생의 삶을 즐기길,,!





>>애니멀봐 오쏠이편 보기<<

https://youtu.be/867R8Aj_pSA





*모든 사진 출처: 애니멀봐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