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 대해/동물 이모저모

제주 여행 코스 추억하기, 제주도의 바다 :)


작년 10월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어요 

벌써 1년이나 됐나... 싶네요. 1년이 정말 빠르군요 ㅠㅠ

더운 여름이 가고 선선한 가을 날씨가 되니 

작년 이 맘 때의 제주 여행이 문득 떠올라요 :) 


어딜가든 힐링힐링 :) 제주도 최고!ㅎㅎㅎ





우도 서빈백사입니다.

하얀 모래사장이 어찌나 깨끗한지 ^^

눈이 맑아지는 느낌 +_+


제주 여행을 가는 분들이라면 우도도 많이 가실텐데요,

개인적으로 제주도 본섬도 좋지만, 우도가 더더더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전기 자전거를 빌려 탄 것도 재밌는 추억이 됐구요.





제주도는 섬인지라 바다를 빼놓을 수 없죠.

유명한 해변도 참 많은데요,

요즘 아주 인기가 높은 월정리 해변이에요.

카페가 밀집한 곳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이 사진에는 다 담기지 않은.. 맑고 푸른 에매랄드빛 바다가 아직도 눈 앞에 생생하네요.




다음은 김녕미로공원. 

제주도에는 미로공원이 여러곳 있어요.

예능 프로에서 연예인들이 이 미로를 탈출하는 방송을 몇 번 봤는데, 너무 재밌어보이더라고요 

제가 퀴즈나 추리 미로 이런걸 정말 좋아해서 ㅎㅎ

제주 여행을 간 김에 해보았답니다 ^^

생각보다 쉽지 않았지만 다행히 ^^; 미로 탈출 성공

힌트를 안보고 탈출하겠다며 다짐했지만 힌트의 도움을 받았던...





김녕미로공원 근처에는 만장굴도 있어요. 천연기념물이라고 하는군요.

많은 분들이 찾지는 않는 관광지인가 봅니다 ㅎㅎ 특히 젊은 분들은..

한번쯤은 가볼만합니다 ^^ 저와 일행은 이런 지질, 화산 이런 쪽에 관심이 많은 터라 신기하고 재밌게 구경했어요.




김녕미로공원과 만장굴은 걸어서도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 거리였구요,

김녕미로공원에서 월정리까지는 택시로 10분정도? 꽤나 가까운 거리랍니다.

제주도 동북쪽 여행을 하시려면 요 코스도 괜찮아요 ^^ 금방금방 볼 수 있고, 가까운 거리인지라..

개인적으로 우도는 꼭 추천하구요 :)



이렇게 글을 쓰다 보니 제주도가 그리워지네요 ㅠㅠ

시간을 내서 또 가야겠어요 ^^

다음 주에 또한번 제주 여행 코스 추천! 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