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 대해/동물 이모저모

제가 다녀온 제주 여행 코스 추천!

지난주에 이어 제주 여행 코스 추천을 또 해보려고 해용 :)

다녀온지 벌써 꽤 시간이 돼서 기억이 가물가물...ㅎㅎ 하지만 !

특별히 좋았던 곳들 위주로 다시 한번 소개해드릴게요^^




1. 마음에 남아있는 제주 여행 코스 월정리 바다


월정리 바다는 작지만 그래서 더 마음에 남아요.

아기자기한 매력이 있어요.

아름다운 에매랄드 빛이 생생하네요.

카페가 몰려있는 쪽은 다소 번잡스럽지만

조금만 벗어나면 한적하고 맑은 바다를 만날 수 있어요!

 




2. 제주 여행 코스 추천 두번째 쇠소깍


제주 여행 코스를 짜면서 쇠소깍에 대한 기대가 정말 컸어요!

마치 중국 무협소설의 배경처럼

멋진 절벽과 그 속의 고요한 바다까지~~~

실물로 꼭 보고싶었던 곳이에요.


역시 제 기대와 어긋나지 않게 ^^ 정말 멋졌구요


쇠소깍에서는 투명카약, 수상자전거 같은 레저도 즐길 수 있어요 ㅎㅎ

하지만 대표 제주 여행 코스인만큼 많은 분들이 찾기에 

레저를 즐기고 싶다면 아침 일찍 가시는걸 추천!

그래야 조금이라도 덜 기다린답니다 ㅎㅎ





제주 여행 코스 추천도 좋지만 맛집 빼놓을 수 없어요^^!

사실 전 제주 여행에서 그다지 맛있는집을 많이 발견하진 못했어요 ㅠㅠ

입맛이 까다로운 편도 아닌데...


하지만 제주도까지 간 만큼 해산물은 꼭 즐겨야겠죠!

제주시청 근처에 있던 삼성혈 해물탕이라는 곳의 해물뚝배기에요!ㅎㅎ

각종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있구요,

심심한듯 맑으면서 개운한 국물이 일품

(개인적으로는 조금더 자극적이어도 좋겠다는 생각..ㅎㅎ)


참 제가 제주 여행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음식은 바로 

월정리 근처에서 먹은 우럭정식!

우럭을 통째로 튀겨 중국ST 소스를 뿌려서 먹는 음식인데요.

생선 튀김이 이렇게 맛있는건줄 처음 알았네요+_+

꼭꼭 추천~~~





다시 제주 여행 코스 추천으로 돌아와서~~~


그 옛날... 송혜교와 이병헌이 나왔던 올인 기억하시나요 ㅎㅎ

올인의 배경이자 대표 적인 제주 여행 코스인 섭지코지 ^^ 빼놓을 수 없죠


중국인 관광객들이 정말 많아서 조금 정신이 없긴 했는데요 ㅠㅠ


월정리나 우도의 아기자기한 바다와는 반대의,

웅장한 절경이 압도적인 섭지코지의 바다도 꼭 한번 찾아보세요.




소소하게 소개해드린 제주 여행 코스 추천! :) 

요즘 여행가기 참 좋은 날씨죠 ㅎㅎ

제주도로 휙~~~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