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 대해

강아지 고양이 웃긴짤, 귀여운 사진

강아지 고양이들 웃긴짤 귀여운 사진들 움짤들 모아봤어용ㅎㅎ





강아지 웃긴짤 웃긴사진 1. 슈나우저의 분노







너희 인간놈들은 늘 말이 많아!!!!!!


근육이 빵빵해보이는 슈나우저 멍나으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카리스마 장난없음요







강아지 웃긴 사진 귀여운 사진 2. 촬영 중에.....




인간 촬영 중에 강아지가 문을 계속 해서 벅벅 긁었대요 ㅎㅎ


나도 좀 들어가게 해달라요 아부지...!





결국 안고 수업을...ㅎㅎ


강사님을 바라보는 강아지의 눈빛이 정말 따스하죠~? ^^


힐링입니다 ㅎㅎㅎ






강아지 귀여운 사진 움짤 3. 꼬북꼬북







포켓볼 던져서 다 잡아버리고 싶어요...! (feat. 포켓몬고)


넘 귀엽죠 흐흐흐








고양이 귀여운 사진 움짤 4. 상자에 들어가고 싶어요 




마지막의 빵떡한 고양이 얼굴이 챠밍 포인트입니다....☆




강아지 웃긴 짤. 5. 이거 레알 반박불가





강아지, 고양이 재밌는 사진들, 귀여운 움짤들 열심히 모아서 올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