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 대해/고양이

연예인 반려묘 강다니엘 고양이 루니, 피터

      

 

연예인 반려묘 강다니엘 고양이 루니, 피터

      

 

 

 

 

 

지금 한국에서 제일 핫 한 그룹 워너원!

워너원의 멤버 중 한명인 강다니엘의 반려묘 루니 & 피터를 아시나요?

강다니엘은 특히 우월한 기럭지와 비율로도 유명한

인기 멤버이기도 한데요

 

 

 

 

우월한 외모의 그도 푹 빠진 것이 있다? 바로 고양이!

대표적인 연예인 집사 대열에 합류한 강다니엘!

그럼 지금 바로 강다니엘 고양이 루니와 피터를 만나 볼까요?

 

 

 

 

그가 키우는 반려묘의 이름은 루니와 피터!

평소 축구를 좋아해서 축구 선수의 이름을 따다 루니,

벽을 잘 타는 피터에게는 스파이더맨의 피터라는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사진만으로도 얼마나 고양이들을 사랑하는지~ 딱 느껴지네요 ㅋㅋ

루니와 피터도 대표적인 연예인 반려묘가 되지 않을까!

자신의 고양이들을 너무 사랑해서 늘 가족이라 칭한다고 해요~

 

 

 

 

강다니엘 고양이는 두 마리 모두 길냥이 출신이라고 하는데요

강다니엘의 따뜻한 품성이 느껴지는 부분이기도 하네요 ㅠㅠ

두 마리 모두 도매스틱 캣으로, 길냥이 혹은 믹스냥이라고도 불린다네요!

 

 

 

 

고양이의 종류는 주로 외모를 중심으로 만들어져 왔다고 하는데요.

품종별로 털 길이나 색깔, 무늬 등이 차이가 있으며,

눈의 색깔이나 얼굴형에서도 각각 다른 특징을 가진다고 합니다.

 

 

 

 

연예인 반려묘 강다니엘 고양이 루니와 피터~

앞으로는 모두 꽃길만 걷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