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튜브 이모저모

이렇게 많이 먹는다고? 엄청난 대식가 먹방 유튜버들!

세상에는 정말 많은 먹방 유튜버들이 있는데요. 

먹는 소리가 거슬린다는 사람들도 있어 

호불호가 갈리는 콘텐츠이긴 하지만 전 자주 즐겨본답니다! 


특히 많이 먹는 먹방 유튜버들을 볼 때면 

신기하면서도 부러운데요.

왜 나의 위는 약한 것인가ㅠ 

그래서 오늘은 정말 많이 먹는 대식가 먹방 유튜버들을 소개해드릴게요!












1. 밴쯔


사진 출처: 밴쯔 유튜브 캡처


먹방 유튜버 밴쯔는 워낙 유명해서 아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우리나라 먹방의 시초라고 할 수 있는 유튜버입니다. 

깔끔하게 많이 먹고 자기관리도 열심히 해서 인기 있는 크리에이터인데요. 



사진 출처: 밴쯔 유튜브 캡처


밴쯔의 영상중에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고작’ 시리즈인데요. 

이 영상 시리즈로 더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썸네일은 다 평범한 음식 같아 보이지만,, 

엄청난 비밀이 있었으니!



사진 출처: 밴쯔 유튜브 캡처


시작은 평범한 문어소시지였으나



사진 출처: 밴쯔 유튜브 캡처


두둥! 어마무시하게 커져 버립니다 ㅋㅋㅋㅋ 

고작시리즈 영상의 패턴이 거의 이런 식인데요. 

음식이 얼마나 커질지 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깨알같이 문어소시지에 눈도 달아줬네요. (졸귀)



사진 출처: 밴쯔 유튜브 캡처


많이 먹을 수 있는 본인의 강점과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통해 

신박한 영상을 만들어 낸 밴쯔! 

재미도 있지만 저걸 다 먹은 것도 대단하네요.









2. 입짧은햇님


사진 출처: 입짧은햇님 유튜브 캡처


두번째로 소개할 유튜버는 

전혀 입이 짧지 않은 입짧은햇님입니다. 

이분도 진짜 많이 드시는데요. 

억지로 먹지 않고 천천히 맛있게 음식을 먹어서

 즐겨보는 유튜버 중 한 명이에요.




사진 출처: 입짧은햇님 유튜브 캡처


엄청나게 큰 피자와 함께 치킨 한 마리까지,, 

입짧은햇님은 항상 음식 플레이팅도 예쁘게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음식들이 더 맛있어 보여요ㅠㅠ


생방송 영상이 그대로 올라오는 편이라 

영상을 보고 있으면 마치 친한 언니와 같이 먹는 듯한 느낌이 들어 좋아요~!



사진 출처: 입짧은햇님 유튜브 캡처


고기 양 좀 보세요 ㅋㅋㅋㅋ  

저도 저렇게 먹고 싶네요ㅜㅜ 엉엉



사진 출처: 입짧은햇님 유튜브 캡처


역시 깔끔하게 클리어하고 

후식(?)으로 라면까지 야무지게 먹는 모습이 

정말 대단합니다. 

혹시 위가 블랙홀인건 아니신지,,









3. 키노시타유우카


사진 출처: 키노시타유우카 유튜브 캡처


마지막으로 소개할 유튜버는 

일본 먹방 유튜버 키노시타유우카입니다. 

한국에서도 먹방으로 유명한 키노시타유우카는 

정말 많이 먹는 대식가인데요.

 

반전은 너무 배부른 느낌을 싫어해서 

항상 적당히 먹는다고 합니다,, 덜덜




사진 출처: 키노시타유우카 유튜브 캡처


이 영상은 구독자 400만 명을 맞아 

만두 400개를 먹는 영상인데요. 

사실 한 음식을 먹으면 질릴만도 한데 

야무지게 구워서 다 먹습니다. 

인간의 위의 한계는 어디까지인가,,!!




사진 출처: 키노시타유우카 유튜브 캡처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반 케이크 사이즈가 아니죠 ㅋㅋㅋ 

심지어 2단 케이크라는 사실,, 

디저트를 저렇게 많이 먹을 수 있다니 놀랍습니다. 


키노시타유우카 채널은 영상 길이도 짧아서 

부담 없이 볼 수 있는데요. 

한국인 구독자를 위한 자막도 있어서 편하게 볼 수 있답니다.









이렇게 해서 대식가 먹방 유튜버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배고플 때 보면 식욕이 폭발하는 먹방!!

그 맛을 알기에 더 괴롭다죠,, 

먹방 포스팅을 쓰니 갑자기 배고파지는 기분,, 크흡

오늘은 맛있는 걸 먹어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