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 대해/그리고 -

동물 귀여운사진

한 주의 중반! 수요일이 되었네요. 

동물들의 귀여운사진 보고 힐링하세요 >_<



1.귀여운 동물사진


닝겐아, 나도 데려가!




아기 말티즈 앉아있는 자세 좀 보세요 ㅋㅋㅋㅋ

사람임?

넘 귀엽다 너 ♥





2. 귀여운 동물사진


시바 덥다...





요즘 참 덥죠 ㅠㅠ

사람도 더운데 

한 여름에도 밍크코트를 입고 있는것과 마찬가지인 우리 멍뭉이들은 얼마나 더울까요 ㅠㅠ





3. 동물 귀여운사진


시바 춥다...



에어컨을 틀어줬더니 춥다고 구석으로 들어간 시바견들 ㅎㅎㅎㅎ

닝겐이란 왜 중도를 모르는 것이냐!

이젠 춥다고오!!!!



4. 귀여운 동물사진


예의바른 사슴


어머도 뿔이 정말 멋져요 ♥ 등의 무늬도 예쁨 >_<





5. 동물 귀여운 사진


시바 나와랑.




ㅋㅋㅋㅋㅋㅋ

고양이의 패기에 쭈글쭈글하던 시바

쫓겨났어도 꿀잠을 잔답니다 ㅎㅎ




동물들 귀여운 사진 오늘은 여기까지 소개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