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내 사진으로 무드등을 만들어보자 - 연예인 굿즈용, 선물용 루나볼 추천

요즘 고민이 하나 있었습니다. 침대에 누워서 편하게 핸드폰하다 자고 싶은데

자려고 하면 일어나서 불을 끄고 다시 침대로 와 누워야 되는게 너무 귀찮았거든요

버티고 버티는 와중 SNS에서 어떤 제품 하나가 딱 눈에 들어왔습니다.

 

바로 요즘 트렌디하다고 소문난 무드등!!

 

조명도 은은한게 불 끄고 무드등만 켜놔도 분위기도 살고 편하게 자겠다 싶어서 서치를 하기 시작했는데저는 무드등 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몰랐습니다.

심지어 몇십개를 계속 보다보니까 다 고만고만하게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그래도 이왕 돈주고 사는거 아무거나 살수는 없지란 생각에 고르고 골라 선택했습니다.

 

많은 후보를 제치고 선택한 무드등!

 

내 사진으로 만드는 3D 프린팅 달 무드등 ‘루나볼’ 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중점으로 보고자 했던건 3가지 였습니다.

 

 

 

 

1. 조명의 색

 

무드등 조명 색이 다양한 곳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원색부터 시작해 3, 5, 12색 등등

하지만 저는 너무 많은 색이 있는건 좋아하지 않습니다. 리모컨이 없으면 색을 선택하기 불편하고 무드등에 있는 모든 색이 마음에 드는것도 아니기 때문이죠!

 

루나볼 무드등은 오로지 3가지색 만 있어서 좋았습니다.

 

먼저 불빛이 안 들어온 일반상태를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불OFF 앞면                                                                                                                  불OFF 뒷면

 

하나~도 안보이는데다 심지어 3D 조각 프린팅까지 되어있어서 무섭기까지 하는데요아 뭐야, 하나도 안 예쁘잖아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그 생각은 잠시 접어두시길 바랍니다! 불이 들어오는 순간 100% 달라진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

 

 

 

 

 

* 실제 색상이랑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얀색 앞면                                                                                                    하얀색 뒷면

   

 

주황색 앞면                                                                                                      주황색 뒷면

 

 

노랑색 앞면                                                                                                   노랑색 뒷면

 

 

발광력은 물론 그냥 간단하게 통통~ 두드려만 주면 색이 변해서 매우 편합니다.

 

충전도 그냥 핸드폰 충천하는 것처럼 같이 포장되어 있는 선에 꽂기만 하면 끝!

 

 

빨간 불이 들어오면 충전 중이라는 표시입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손으로 밑에 충전구멍을 가볍게 터치해주면 밝기 조절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 진짜 너무 간단하네요! ㅎㅎ

 

 

 

 

 

2. 배터리 시간

 

 

요즘에는 전자기기를 비롯해 많은 제품들이 무선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무선 이어폰부터 시작해 휴대용 배터리, 휴대용 선풍기, 무선 스피커 등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물론 무드등은 보통 집에서만 사용하기 때문에 유선이여도 상관없지만 제가 원하는 위치에 놓기 위해서는 꼭! 무선이여만 했습니다. 하지만 무선이 편한 만큼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데요

 

바로 배터리 유지시간 입니다.

 

저는 출근을 하거나 여행을 가거나 꼭 무선 스피커를 애용하는데요 신나게 잘 듣고있다가 배터리가 없습니다. 이용을 중지하겠습니다라고 말하며 매정하게 꺼지는 스피커를 바라볼때는그렇게 짜증나는 때가 없죠하하하

 

루나볼 무드등은 1번 충전으로도 오래 지속할 수 있더라고요 충전 시 최대 12시간 까지 사용할 수 있어서 2~3일간 잘 사용했습니다.

 

 

음 좋아좋아! 제 솔로 라이프가 더 만족스러워지기 시작했습니다.

 

 

 

 

 

3. 나만의 무드등 만들기

 

 

 

제품을 살 때 가장 많이 고민하는 부분이 어디일까요? 제가 무드등을 서치할 때 고려했던 부분은색도 유지시간도 있지만 역시 제일 첫 스타트인 디자인 선택이였습니다.

 

사실 저는 흔한 디자인은 별로 안 좋아합니다. 디자인이 비슷비슷하거나 유행하는 모양은 굳이 이 제품을 선택할 이유를 잘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3D 프린팅 기능이 있는 루나볼 무드등을 선택했습니다.

 

제 사진을 넣어서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조금 더 특별하게 하기 위해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의 사진들을 넣어서 제작했습니다.

 

 

다니엘                                                          알베르토                                                                장성규

  

     

제 것 외에도 선물용으로 급하게 주문한건데 생각보다 더 만족스러운 작품이 나와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저는 선물용이기도 이왕 제작할 거 더 완벽하게 하고싶어 옵션선택에서 배경삭제를 택하고 주문을 했습니다. 배경삭제를 하면 아무래도 뒷 배경이 사라져 좀더 깔끔하게 나오기 때문이에요!

 

 

 

 

 

선물용/연예인 굿즈용 으로도 OK!

 

친구가 옛날 비정상회담 팬싸인회도 갈 정도로 열혈 팬이였는데 선물받고 너무 좋아했습니다. 일반 무드등이였으면 이렇게 기뻐하지 않았을텐데 란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옆에있던 다른 친구도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 단체사진으로 주문하려고 하던데 그걸보니 아이돌 굿즈로도 괜찮을거 같았습니다😊

 

제작 시 뒷 문구 각인도 할 수 있어서 더 의미있다고 생각했어요! 생략도 가능해서 저는 생략했지만

 

예를들면 -일 기념 날짜사랑하는 사람 이름

아이돌 굿즈용이면 데뷔 일자, 멤버들 생일을 넣어도 괜찮을거 같았습니다.

 

제작은 주문 후 약 14일 정도 걸렸습니다. 아무래도 개인 맞춤제작이다 보니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결과물이 좋으니 상관없습니다.

 

선물용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기간에 맞게 여유롭게 주문해주세요!

 

 

 

구매링크

https://bit.ly/3adri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