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 대해/강아지

박명수 강아지 포도 비숑프리제




찐빵 속의 앙꼬같은!!!! ㅎㅎㅎㅎ

무한도전의 웃음사냥꾼 박명수씨가

아주 귀여운 강아지 비숑프리제를 기르고 있다는 것 아시나요?

정말 사랑스럽답니다 >_<


모든 사진의 출처는 박명수씨와 한수민씨의 인스타그램입니다.  



귀여운 턱받이를 한 박명수씨네 비숑프리제 포도양 ㅎㅎ


지난번에도 한번 비숑프리제에 대해서는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원체 온화하고 사람을 좋아하고 잘 따른답니다 




무한도전이나 평소 텔레비전에서 보여지는 박명수씨는 호통도 잘 치고 ㅋㅋㅋ

상남자(!?)의 느낌이 강한데요 ㅎㅎ

인스타그램에서는 강아지에게

둘째딸 박포도양이라고 부르며 얼마나 다정한지 몰라요^^


(첫째딸은 무한도전에서도 여러번 언급된 박민서양이겠지요 ㅎㅎ)



아빠 뭐 드세영

하는 눈빛으로 박명수씨를 바라보는 둘째딸 박포도양 ㅎㅎ

비숑프리제의 하이바컷..! 은 앞에서 봐도 뒤에서 옆에서 봐도 동글동글 참 귀여워요


그나저나 박명수씨 집 참 좋네요..! 부럽부럽




비숑프리제는 곱실거리는 털때문에 

미용을 깔끔하게 하면 더 인형미가 폭발해요 ㅎㅎ


대신 미용을 주기적으로 하지 않는다면

다소 머털...도사같은 느낌이 들수도 ...



털을 조금 짧게 친 포도입니다

집에 이런 녀석 한놈 있다면 넘 이쁘겠네요 ^^

집에 가는 시간이 기다려질 듯 해요 ㅎㅎㅎ



참 깜찍하고 귀여운 박명수 강아지 비숑프리제 포도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