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 대해/강아지

연예인의 반려동물은? (소녀시대 강아지/고양이)

전 여자인데도 걸그룹 참 좋아해요 ㅎㅎ

예쁘고 상큼하고!!! 

하지만 요즘은 워낙 많은 걸그룹들이 티비에 나와서 

잘 기억이 ;;ㅎㅎㅎ 신인 중에는 트와이스? 만 기억나네요~

수많은 걸그룹 중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걸그룹!

소녀시대인데요~!


소녀시대는 어떤 반려동물을 키우는지 소개해드리려고요 해요!



1. 태연


태연씨는 검은색 푸들을 기르는데요

이름은 진저 ㅎㅎ 이름이 센스있네요 

똘망똘망 참 귀엽게 생겼어요~ 




2. 서현


항상 바른 이미지의 소녀시대 막내 서현씨의 강아지는!

작고 하얀 말티즈 입니다. 

이름이 두부라는데, 정말 두부같이 뽀얗게 생겼어요 :) 




3. 수영


수영씨는 요크셔테리어 모리와 함께하고 있어요.

제 주변에도 요크셔테리어를 키우는 분이 계신데 

앙칼지고 예민한(?) 공주님같은 성격이라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4. 써니


소녀시대 멤버 중에 써니씨는 유일하게 고양이를 기르는데요

하얀 고양이네요~

터키시 앙고라 단모종 처럼 보여요!

고양이는 강아지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죠^^




5. 유리


유리씨는 귀여운 포메라니언을 기르고 있어요.

이름은 하니라고 하는데요,

귀 근처 털 색만 다른게 특이하네요 ㅎㅎ

포메라니언은 항상 해맑은 표정을 짓고 있어서 더 귀여워요 



6. 효연


효연씨는 갈색 푸들 비비안의 가족이에요

비비안이라는 이름처럼 정말 귀여운 갈색 푸들이에요 

푸들은 지능이 굉장히 높죠! 




7. 티파니


티파니씨는 서현과 마찬가지로 말티즈를 키우는데요 이름은 프린스라고 합니다.

수컷인가봐요?! ㅎㅎ

애정이 가득한게 사진으로도 느껴집니다.





윤아씨는 반려동물을 기르지 않는듯 해요!

소녀시대의 강아지, 고양이 정말 다양하네요!

깜찍한 반려동물 소개~

이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