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 대해/강아지

나혼자산다 한채아강아지 순심이 셀프미용기!

오늘은 신나는 금요일! 불금인데요 ^^

친구들을 만나서 신나게 노는 것도 좋지만,

전 일찍 퇴근하고 집에 가서 여유롭게 예능프로를 보는 걸 더 좋아라 한답니다 ㅎㅎ


특히 금요일 밤에는 MBC의 나혼자산다 라는 프로그램을 꼭꼭 챙겨봐요 ㅎㅎㅎ

제가 정말 좋아라하는 예쁜 여배우! 한채아씨가 요즘 고정 출연을 하고 계시거든요 ^^


한채아씨는 귀여운 반려견, 포메라니안 순심이와 함께 살고 있는데요,

요 녀석이 여간 귀여운게 아니랍니다 ㅎㅎ


최근에 한채아씨가 여름을 맞아 순심이의 셀프미용을 하셨는데요,

정말 웃기면서도 넘 귀여워서 ^^ 소개해드리려고요!!




요 깜찍한 녀석이 바로 순심이..

털이 길게 자라는 포메라니언 종이에요~

하얀 털에 까만 눈 코가 넘 귀엽죠 ㅎㅎ


(사진 왜이렇게 예쁨..?)



풍성한 털이 매력이지만, 더운 여름에는 더위가 몇 배로 심해지는 ㅠㅠ

하지만 애견샵에서의 미용은 순심이가 너무나도 무서워하기에~~~~

한채아씨는 집에서 본인이 직접 미용을 해주기로 결심!







마음이 찡했던 장면 ㅠㅠ

애견샵에서는 무서워서 덜덜 떨고 눈물까지 흘리던 순심인데,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미용은 마음이 편한지 쿨쿨 잠을 자기까지 ㅎㅎ




편안해 보이는 귀여운 순심이 ㅎㅎㅎ

순심이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했던것 같아 마음이 아픈 예쁜 엄마..! 한재아씨 ㅎㅎ




짠! 미용 후 ㅎㅎㅎ

목이 부쩍 길어보이는 순심이네요 ㅎㅎㅎ



순심이 뿐만 아니라 많은 반려동물들이 애견샵에서의 미용을 두려워하는 편이더라구요.

낯선 환경인데다가.. 아무래도 가족보다는 덜 섬세해서일까요?

만약 본인의 반려동물도 순심이와 비슷한 성향이라면

한채아씨처럼 집에서 셀프미용을 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