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 대해/강아지

삼시세끼 겨울이 새로운 마스코트 등장!



삼시세끼는 출연자들과 함께 다양한 동물이 출연해서 재미를 더하고 있어요!

전 특히 정선편의 잭슨 (염소) , 어촌편의 산체 (장모치와와) 등이 기억에 많이 나요

우리의 똥갱애지 (애칭이에요 ㅎㅎ) 밍키도 잊을 수 없죠~


요즘 방영중인 고창 편에서는 손오리! 부대가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는데요,

이번주 금요일에 방영될 편에서는 유해진씨의 반려견 겨울이^^도 나오려나 봐요.

예고편에 살짝 등장한 겨울이 ㅠㅠ 퉁퉁한 엉덩이가 넘나 귀여운것!!!!




요 사진속의 강아지가 바로 겨울이에요~! 웰시코기 인듯 해요!

짧다란 다리가 웃기면서도 귀여워요 ^^



겨울이는 지난번에도 살짝 출연했는데요 

겨울이를 보자마자 차승원씨는 다리가 왜이렇게 짧냐며 ㅎㅎㅎ

완전 빵터졌네요 

웰시코기의 특징이 짧은 다리죠^^



남주혁씨의 품안에서 평온해보이는 웰시코기 겨울이 +_+

강아지 안고 있는 남주혁씨도 참 잘생겼네요..

제가 좋아합니다요..ㅎ




예고편에서 사알짝 등장한 장면에 의하면 

세끼하우스 식구들과 겨울이가 함께 뒷동산으로 소풍이 가는듯해요 ^^

저 짧다란 다리로 뒤뚱뒤뚱 동산을 올라갈 웰시코기를 상상한 해도 벌써 기대가 되네요 ㅎㅎ



개밥주는 남자라는 프로에서 주병진씨도 웰시코기 3형제, 대/중/소를 키우고 있어요.

사진은 대/중/소의 아가시절 ^^


귀여운 외모의 웰시코기!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데요,

뛰어노는 것을 좋아하는 활발한 성격이에요.

웰시코기를 기르시려면 산책에 특히^^ 더 신경써주시는게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