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에 대해/강아지

동물농장 또또 관종견 ㅋㅋㅋ


일요일 오전이면 꼭 챙겨보는 프로~~~ 동물농장! ㅎㅎ

동물과 관련된 사회문제를 날카롭게 꼬집기도 하고, 때론 마음이 따뜻해지는 감동적인 사연을 소개하기도 하는데요,

제가 정말 웃기게! 재밌게 봤던 이야기가 있어요 ㅎㅎㅎ

바로 동물농장 대표관종견.. (관심종자견) 또또입니다. 



 


아마 요크셔테리어? 인듯한 ...

멀쩡하게 생긴 귀여운 강아지 또또





???

갑자기 앞발로 효자손을 짚고 걷는 또또 ㅎㅎㅎㅎㅎㅎㅎ

열심히 관종짓을 함



 두 발로 걷는게 지칠법도 한데

효자손에 기대어 열심히 직립보행을 하는 또또


관종짓 중 중간중간 쉬어주는 센스..



30분이 넘도록 또또의 관종짓은 계속됩니다..

힘들텐데요 ㅠㅠ



ㅎㅎㅎㅎㅎ 도대체 또또는 왜 관종짓을 하는 것일까!?

 

동물농장에 자주 출연해서 동물들의 마음을 대변해주시는 최영민 동물병원장님


주인이 칭찬이 너무나 기쁜 나머지 똘이는 계속해서

효자손을 잡고 두발로 걷는 것이라고 하네요^^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하는 것이 아니라, 칭찬은 또또를 걷게 하는 것!


강아지들은 주인의 사랑과 관심이 정말 좋은가봐요 ㅎㅎ 




이렇게 두 발로 걷다보면 혹시 관절에 무리가 오진 않을까 해서 엑스레이를 찍어봤는데요 

다행히도! 또또는 다른 강아지들에 비해 근육이 엄청나게 발달하여 오히려 건강한 말벅지라고 하네요 ^^



또또의 새끼들 역시 또또의 뒤를 이어 관종(!) 연습을 하고 있다는데요 ㅎㅎ

이건 동물농장이 아니라 sbs 뉴스에서 특별히 취재를 다녀오기도 했다네요.

이건 다음에 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동물농장 대표 관종견! 또또의 이야기였습니다 :)